CAFE

답글

  • 와우~ 하늘 맑습니다! 비온뒤에 세상은 깨끗해서 좋아요~ 좋은하루 되세요!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6.11
  • 답글 지난번에 다들 안와서 내가 우울해 있는거 봤지..? 그래서 다른건 몰라도 모임 할때는 꼭 온다고 한거 기억하지...?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6.11
  • 답글 헉~ !! 어캐알아찌? ㅠㅠ 작성자 코알라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9.06.11
  • 답글 근데.. 있지... 정희 토요일날 안오면 주거..... 설야 누나 못온다고 같이 빠지면 알아서해....(이거 협박아녀...**;)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6.1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