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날씨는 넘 좋은데 마음이 좀 무겁네요.....쩝/ 향기형 오늘 저녁때 갈거야. 인호씨가 저녁 같이하자고 해서 저녁때 보자구(향기형 보자니까 무섭쥐~~) 작성자 용하다 용해 작성시간 09.06.11
  • 답글 역전의 용사가 아니라 방아간(향기네) 참새들이쥐~~ 작성자 용하다 용해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9.06.12
  • 답글 두령님이 다 아시는 분들이고 오시면 더 좋았는데 제가 너무 늦게 보았네요... 다음에 같이 자리 한번 마련하죠..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6.11
  • 답글 그래! 역전의 용사들 모여서 재미있게 보내세요. 난 역전의 용사가 아니라서 참석 못하겠다. 작성자 임두령 작성시간 09.06.11
  • 답글 맛있겠다.. 음식도 수다도 ㅋㅋ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6.11
  • 답글 오늘 저녁 역전의 용사들 다 모여..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6.1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