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어젠 부부동반 모임있어서 맛있는 저녁 먹고왔답니다...메뉴는 멍멍 .. 머 아직까지 즐기는 음식은 아니지만 야채를 쏘스에 묻혀먹는맛에..ㅋㅋ 그리고 볶음밥.. 전날 과음해서 술과 같이 못먹은게 쪼금 아쉽지만.. 좋은저녁 시간이었습니다~ 오늘은 금요일.. 유후~ 신나네요!! 내일은 대공원으로 나들이 가려구요..사진기 들러매고 가서 공부좀 하고~ ㅋㅋ 암튼 신나는 주말 되시길 바래요~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6.12
  • 답글 ㅋㅋㅋ 작성자 코알라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9.06.13
  • 답글 멍멍이를 먹는다고 했지 언제 강아지를...? 정희가 강아지를 얼마나 사랑하는데....귀여운 강아지를 먹는 다는 그런 냉혈인으로 만드냐..?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6.12
  • 답글 아니 강아지를 먹다니 이럴수가...ㅋㅋ 작성자 용하다 용해 작성시간 09.06.12
  • 답글 내일 대공원 갔다가 들려라잉~~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6.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