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어제 새벽 세시까지 십자수를 뜨고.. 아침에 일찍 일어나서 매실10키로 담가놓고 눈벌개가지고 출근했답니다! 오늘하루 헤롱헤롱 거릴거 같아요..ㅋㅋ 주말전날엔 왜 잠자기 싫은지~요!! 좋은주말 되세요~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6.1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