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요일 오랫만에 좋은분들 뵈서 반가웠습니다..^^ 비록 조촐한 자리가 되었지만..다음 정모에는 보다 많은 분들께서 참석해 주셨으면 합니다.. 작성자 곱단이 작성시간 09.02.16
-
답글 ㅋㅋㅋ 누설금지~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2.17
-
답글 이번 모임은 공개 할수가 없습니다... 천기 누설이라...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2.16
-
답글 많이 먹는 게 중요한 것이 아니라, 나누어 먹는 것이 더 중요하지! 작성자 푸른바다 작성시간 09.02.16
-
답글 사진이 왜 안올라오지? 작성자 푸른바다 작성시간 09.02.16
-
답글 조촐했지만... 덕분에 많이 먹을수 있었쟌어 ㅎㅎㅎ 그래도 이번에 오셨던 분들은 다음번에 꼭 다 참석 할게다...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