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처럼....향기네`~울식구`모두~함게``뿌듯한 하루`~보내고왓네요`~그래도 다행은~많은분들이~~향기네를 사랑하고잇고`~열심히 봉사 해주시는 천사님들이 많아보여~향기님이~조금은 수월해보이는듯함이..좋아보엿답니다``향기님도`~건강에`신경쓰시기 바랍니다~~건강해야~남울위해`많은일을할수있잔아요~~오늘 봉사한~천사님~고생하셧습니다~~!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09.06.13
-
답글 사진으로 간만에 뵈었습니다...^^ 야위신거 같아여.....건강하신거져?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6.14
-
답글 오늘 힘드셔었죠..? 쉬시지도 못하시고...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6.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