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리.. 맛있었겠네요...ㅠㅠ 작성자 나는한다면해 작성시간 09.06.13
-
답글 오리...오리..오리...꼭 먹어야하는데....쩝...ㅜㅜ 그래도 동지가 있어서 덜 서운한 듯...ㅎㅎㅎ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6.14
-
답글 못 먹는 사람 약오르게 넘 한다. 하긴 안 먹어본 사람은 모로죠..ㅋㅋ 작성자 용하다 용해 작성시간 09.06.14
-
답글 죽여줬습니다..ㅎㅎ 근데 정말 오리꼬치요리를 사진으로라도 보여 줬어야 하는데..이 안타까움,..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6.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