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아니 오늘이네요. 어제 모임에 요리재료가 남아서 오리탕으로 죽 만듭니다. 혹시 드시고 싶으시면 나오세요.^^ 작성자 용하다 용해 작성시간 09.06.14 답글 가고 싶은 마음은 굴뚝....하지만...오늘 보육원 가는 날이라...ㅜㅜ 일요일...사람들 많은가여? 많으면 짐만 되는거 같아서...^^;;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6.1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