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내일 아니 오늘이네요. 어제 모임에 요리재료가 남아서 오리탕으로 죽 만듭니다. 혹시 드시고 싶으시면 나오세요.^^ 작성자 용하다 용해 작성시간 09.06.14
  • 답글 가고 싶은 마음은 굴뚝....하지만...오늘 보육원 가는 날이라...ㅜㅜ 일요일...사람들 많은가여? 많으면 짐만 되는거 같아서...^^;;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6.1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