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퇴근 준비합니다...택시 부르고 잠시 인터넷질 중...너무 배고파여....오리 오리 오리 오리.....꽥꽥...ㅜㅜ 차 왔나봐여....이만 퇴청합니다....즐거운 일요일 되세여~~~!!!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6.14
  • 답글 ㅋㅋㅋ... 오늘 밤 꿈에 오리 잡으러 다니시는 건 아닌지..? 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6.1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