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가 올거 같은 아침입니다....오늘 야외 나가야하는데...쩝...이런 날씨 진짜 힘들어여...ㅜㅜ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6.14
-
답글 매월 2주차 일요일은 보라매 보육원 아이들과 야외로 놀러가는 날입니다...^^ 어제는 과천 경마 공원에 갔다가 왔습니다.....ㅎㅎㅎ 경마해서 돈도 좀 생기구...ㅋㅋ 작성자 하느리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9.06.15
-
답글 날씨가 좋네요.... 오늘은 어디로 봉사를 가시기에..?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6.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