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어제`~모임은 잘 치루셧는지요~~~가고팟는디..ㅎㅎ(오리가...땡겨서리..)ㅎㅎ오늘은~주일입니다`~교회가 생일이라~목사님께서`~특송을부탁하셧네요`~에고 아침부터`~꽥꽥???ㅋㅋㅋ다녀올께요~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09.06.14
  • 답글 아침부터 바쁘셨겠네요.. 이왕 가셨으니 특송 부르며 은혜도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6.1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