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모임은 잘 치루셧는지요~~~가고팟는디..ㅎㅎ(오리가...땡겨서리..)ㅎㅎ오늘은~주일입니다`~교회가 생일이라~목사님께서`~특송을부탁하셧네요`~에고 아침부터`~꽥꽥???ㅋㅋㅋ다녀올께요~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09.06.14 답글 아침부터 바쁘셨겠네요.. 이왕 가셨으니 특송 부르며 은혜도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6.1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