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 머리 아퍼~~~ 공부는 안되고 이리저리 인터넷이나 뒤지고 있고...에휴... 내일 시험 우짤라나..?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6.15
-
답글 ㅋㅋ 늦게 공부하는라 형이 "고생이 많다." 잘 부탁합니다~라고 답안지에 써봐.....ㅎㅎ 작성자 용하다 용해 작성시간 09.06.15
-
답글 홧팅~!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09.06.15
-
답글 ㅋㅋㅋ 공부할 때는 인터넷을 멀~~~~리 해주시는 쎈쑤....ㅎㅎㅎ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6.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