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향기님 ~머리 아퍼요? 그럼 안돼는데 .. 올A + 을 향하여 돌진~!! ㅋㅋ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09.06.15
-
답글 머리...? 모르긴 뭘 몰라.... 돌이다니깐....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6.16
-
답글 글쎄요. 향기형이 마음은 따스한데 머리는 어떨런지 모르겠네요...ㅋㅋ 그래도 저보다는 똑똑할거예요.^^ 작성자 용하다 용해 작성시간 09.06.16
-
답글 ㅋㅋ~ 용해씨~ 향기님 공부하라는 얘기입니다~ 향기님 ~ 내가 뭐 어때서?? 공부를 잘하면 이렇게 되는게 아니라 못하면 이렇게 되는 거니깐 열심히 하셔요~ *^.^* 작성자 설야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9.06.16
-
답글 흠... 설야님이야 공부좀 했지... 근데 공부 잘하면 설야 누나 처럼 될까봐 겁난다..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6.15
-
답글 토요일날 못 뵈었네요. 잘 지내시죠? 올A+라면 공부하시나요? 작성자 용하다 용해 작성시간 09.06.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