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녀 가시는 분들은 많은데 아직 쑥스러우셔 그런가 살짝 글만 보고 가시네요.. 한줄이라도 남겨 주시면 다음에 들어 오시는 마음들이 따뜻해 질것입니다. 한줄의 인사라도 한줄의 푸념이라도 남겨 주세요..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2.17
-
답글 상 주지 뭐.... 상품이 뭐 있나...? 작성자 솔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9.02.17
-
답글 상주게 해주세요~ ^^ 작성자 곱단이 작성시간 09.02.17
-
답글 출석잘하고 인삿말 잘하믄 상주는거 맞죠? ㅋㅋㅋ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