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우중충한 수요일 아침입니다....비가 올까여??? 말까~~~~~~여....ㅜㅜ 우산은 가지고 왔는데....흐음..비는 안왔으면 하는 마음 간절합니다....^^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6.17
  • 답글 비... 이제 장마라는데....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6.17
  • 답글 항상 우산은 책상 서랍에 보관 중이라 비가 와도 그만이지만 저두 비가 안 왔으면에 한표~ *^.^*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09.06.17
  • 답글 소나기가 온다고 했어요~ 우산은 잘 챙겨오셨네요~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6.1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