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실에 한적하게 혼자 잇네요.. 창밖의 풍경도 제법 잔잔하고.. 찐한 커피한잔 마시면서.. 하루시작합니다~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6.17 답글 흠... 영화의 한장면이냐...?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6.17 답글 정희야~ 심심해? 나두 심심해~ *^.^*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09.06.1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