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참 의자 몽땅 딲았습니다,,,,광은 안나든데요^^ 작성자 천의상호 작성시간 09.06.17
-
답글 ㅋㅋ 오랜만에 뵙네요 건강하세요~ *^.^*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09.06.18
-
답글 ㅎㅎ 작성자 천의상호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9.06.18
-
답글 수고 많으셨습니다. 의자가 아무리 닦아도 광은 안날겁니다. 광을 내기 위해서는 레자왁스로 닦아야 합니다. 언제 레자왁스로 의자 광이나 한번 낼까요..?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6.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