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감기조심하세요~ 일단 지금 감기걸리면 .. 혹시 돼지독감? 그런의심을 하게 됩니다.. ㅠㅠ 돼지가 그랬다네요.. 난 감기걸린적 없을뿐이고!!! ㅋㅋ 괜한 돼지화나게 하지마시고..예방해서 건강하게 오래오래 행복하게 살아야죠.. 우힛~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6.18
  • 답글 정희가 착하지 않은거야..? 그런거야,?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6.18
  • 답글 걱정 마세요. 이번 독감은 착한 사람은 비켜간데요...ㅎㅎ 작성자 용하다 용해 작성시간 09.06.18
  • 답글 감기 걸렸구나... 병원 얼른 가~ 근데 ? 쬐게 의심스러운데 ??? ㅋㅋ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09.06.18
  • 답글 흠.... 감기에...? 잠잘때 이불 안덮고 잔겨..? 아니면 에어컨 때문에..? 암튼 얼렁 나아야지...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6.1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