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퇴근 못하고 있는 일인입니다....잠은 오고...배도 고프고...제안서는 아직 끝날 기미가 안보이고...ㅋㅋㅋ 잠시 머물렀다 갑니다...향기님 이시간에 있으시네여...공부하시는 중? ^^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6.19
-
답글 방학....부럽습니다....당분간 전철에 사람이 많지 않겠군여....ㅎㅎㅎ 작성자 하느리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9.06.19
-
답글 공부 땡입니다.. 어제부터 방학입니다..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