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점심 먹고....출첵합니다...비가 올거 같더니.조금씩 오기 시작하는군여....다행히 우산을 가지고 와서...^^ 행복하세여~~~!!!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6.19
  • 답글 ㅎㅎㅎ 향기님...제 사진 안되여...ㅜㅜ 워낙 지은죄가 많아서...^^ / 그리고, 제가 올린 사진은 진짜 강아지입니다...말치스 애기 때 찍은거...뽀샾 처리한 것입니다....저 사진찍고 얼마 안되서 하늘나라로...ㅜㅜ 지금은 시츄인데...약간 어벙한 듯....^^ 참고로...저는 남자입니다...ㅜㅜ 작성자 하느리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9.06.23
  • 답글 하느리님 사진 올리면 왜 안되는데요/ 궁금하네요? 강아지 인형 같은데 넘 귀엽네요.^^ 작성자 용하다 용해 작성시간 09.06.20
  • 답글 하느리님 사진 올리면 안되겠죠..? 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6.20
  • 답글 근데 사진이 왜 강아지 사진인가요? 하느리님 궁금한데.. ㅎㅎ 사진 바꾸시면 안되요? ㅋㅋ 작성자 나는한다면해 작성시간 09.06.19
  • 답글 왜 부천만 비가안오는 건지.. 며칠전에도 서울에는 오드만 여기는 안오고... 오늘도 여긴 비가 안오는데...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6.1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