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 먹고....출첵합니다...비가 올거 같더니.조금씩 오기 시작하는군여....다행히 우산을 가지고 와서...^^ 행복하세여~~~!!!작성자하느리작성시간09.06.19
답글ㅎㅎㅎ 향기님...제 사진 안되여...ㅜㅜ 워낙 지은죄가 많아서...^^ / 그리고, 제가 올린 사진은 진짜 강아지입니다...말치스 애기 때 찍은거...뽀샾 처리한 것입니다....저 사진찍고 얼마 안되서 하늘나라로...ㅜㅜ 지금은 시츄인데...약간 어벙한 듯....^^ 참고로...저는 남자입니다...ㅜㅜ작성자하느리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09.06.23
답글하느리님 사진 올리면 왜 안되는데요/ 궁금하네요? 강아지 인형 같은데 넘 귀엽네요.^^작성자용하다 용해작성시간09.06.20
답글하느리님 사진 올리면 안되겠죠..? ㅎㅎ작성자솔향기작성시간09.06.20
답글근데 사진이 왜 강아지 사진인가요? 하느리님 궁금한데.. ㅎㅎ 사진 바꾸시면 안되요? ㅋㅋ작성자나는한다면해작성시간09.06.19
답글왜 부천만 비가안오는 건지.. 며칠전에도 서울에는 오드만 여기는 안오고... 오늘도 여긴 비가 안오는데...작성자솔향기작성시간09.0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