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로운 한주로 출발~~~~~~~~~!!! 선선하고 좋슴다! 어젠 여기저기 신나게 돌아댕기다가..가볍게 술한잔했더니 피곤이 급몰려와 아홉시부터 아침까지 내리 잠을 잤답니다..덕분에 일주일 몰렸던 피곤싹~~~ 역시 잠은 보약인가봅니다~ ㅋㅋ 개운한 한주 시작해요!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6.22
-
답글 상쾌하고 개운한 월요일 아침을 맞이 했겠구나..? 햇살도 좋고... 기온도 선선하고 좋네..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