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히 주무시고 인터넷 때문에 스트레스 받지 마시길.. ^^ 작성자 나는한다면해 작성시간 09.06.22
-
답글 정당한 스트레스는 긴장감이 생겨서 좋다고하더군요.^^ 작성자 용하다 용해 작성시간 09.06.23
-
답글 ㅋㅋㅋ.. 내 취미가 악취미인걸 눈치 채다니..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6.23
-
답글 좋은꿈 꾸셨나여? ^^ / 향기님...악취미신거 같아여...ㅋㅋㅋ 하긴...그 글에 댓글 다는 사람도 자유롭지는 않을 듯...^^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6.23
-
답글 스트레스 안받는데...ㅎㅎ 난 즐기는 거야......... 그런 상황을.....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6.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