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월도 막바지네요.. 더위를 이기려면..체력을 쌓아야겠죠.. 아자!! 막먹고 막버티기!! ㅋㅋㅋ 좋은하루되세요~~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6.23
-
답글 먹고 버티기만 하면 퍼져요. 운동도 하셔야죠...ㅎㅎ 작성자 용하다 용해 작성시간 09.06.23
-
답글 오리 훈제 먹고싶네요.. 온누리란곳! 묵은지에 싸먹는맛이 일품인데요..스읍~~ 침넘어간다! 작성자 코알라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9.06.23
-
답글 하느리님은 오리 한마리 가지고 안될것 같은데요...? 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6.23
-
답글 오리가 최고일거 같습니다...꺼이꺼이....한이 맺힌거 같아여.....^^;; 뭐..그래도 제 입 하나 줄어듬으로 생명연장의 꿈을 이룩한 오리 한마리가 있다는 기쁨을 위안삼아서....^^;;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6.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