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은 밥값좀 해야지.. 열심히 일하는 컨셉입니다.. ㅋㅋㅋ 더운데 수고들 하시구요.. 션한 냉커피라도 한잔씩 하시면서 근무하시길요~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6.24
  • 답글 냉코피....땡기는데여....저는 아침에 따듯한 쌍화차 한잔하였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여~~~!!! ^^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6.2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