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침부터 안과에 다녀왔네요.. 알러지성 결막염이라네요..ㅠ 작성자 나는한다면해 작성시간 09.06.25
-
답글 많이 괴로우시겠어여....빠른 쾌차 있으시기를 기원합니다...^^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6.26
-
답글 알러지성이면 꽃가루나 먼지 때문인가..?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6.26
-
답글 눈이 피로해서 그런가 보네요. 당분간 컴이나 책이랑 멀리해야겠네요. 작성자 용하다 용해 작성시간 09.06.25
-
답글 어쩌죠...? 그래도 빨리 치료하면 나처럼은 안될거에요.. 그래도 일주일은 고생할텐데...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6.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