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행복이란 만족한 삶이라고 했습니다..자기가 만족할 수 있으면 무엇을 먹든..입든..어떤일을 하든 그건 행복한 삶입니다..우리의 불행은 다른사람과 비교하면서 느끼는 상대적인 결핍감에서 온다는 말이 있습니다..플라톤은 적당히 모자란 가운데 그 부족한 부분을 채우기 위해 노력하는 나날의 삶속에 행복이 있다고 했습니다..행복은 자기가 하고싶은 일을 하며 살되 만족할줄 아는 사람에게 찾아온다고 합니다...물질적 풍요가 아니라 마음의 풍요를..좋은날되세요~! 작성자 미쎄스.BB 작성시간 09.06.27
-
답글 오늘은 마음의 풍요를 위하여 출동하는 날입니다...^^ 행복한 주말되세여....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6.28
-
답글 늘 철학적인 말씀.... 마음에 새기게 되네요..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6.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