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장마가 시작된다고 하네요 더위가 한풀 꺽이긴 하겠지만 적당히만 내려 주었으면 좋겠네요 모두들 건강하세요 작성자 이랑 작성시간 09.06.28
  • 답글 으~비가 밤새 내리시더니 어느새 해가 쨍쨍 내 얼굴은 시컴 ㅠ.ㅠ 작성자 이랑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9.06.29
  • 답글 장마에 적당히가 어딨어..... 깨끗하게 다 쓸려가게 시원하게 내려야지...ㅎㅎ 피해만 없도록.....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6.29
  • 답글 잠시 소강인거 같아여....^^ 건강한 하루되세여...~~~!!!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6.2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