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우 쏟아질때 걸어서 출근했더니 치마가 다 젖어버렸네요 의자에 앉을려니 ㅋ ㅋ *^.^*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09.06.29 답글 짧은 치마를 입으시지..? ㅎ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6.29 답글 지금은 날씨가 끝내주는데여.... 행복한 하루되세여~~~!!! ^^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6.2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