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늦은 출첵.....눈병이 아마 인터넷을 타고 번지나봐여....ㅜㅜ 한쪽눈에 출혈 현상이 보인다는....쩝....병원 가봐야할려나.....ㅎㅎㅎ 날씨가 개인 월요일...출발합니다..^^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6.29
  • 답글 흠... 눈병난 사람이 설마 돼지고기에 소주까지..? 아..다 나으면....? 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6.30
  • 답글 솔향기님을 필두로 눈병이 전염된 듯...흐흐흐...다 나으면 감자탕에 쐬주한잔....ㅎㅎㅎ 덕분에 집에서 쉽니다...^^ 작성자 하느리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9.06.30
  • 답글 날이 습해서 아마도 결막염이 생기는거 같아요.. 조심들 하시길요~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6.30
  • 답글 흠... 눈병이 온라인을 통해 전염 되는건 처음 알았습니다.. 보호안경이라도 쓰고 인터넷을 하던지..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6.29
  • 답글 아이고 당분간 카페에 들어오면 안되겠네요...ㅎㅎ 작성자 용하다 용해 작성시간 09.06.29
  • 답글 어머나.. ㅠㅠ 제가 다 나으니 하느리님이 고생이시네요.. 작성자 나는한다면해 작성시간 09.06.29
  • 답글 다들 왜 그런데요...? 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6.2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