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늦은 출첵.....눈병이 아마 인터넷을 타고 번지나봐여....ㅜㅜ 한쪽눈에 출혈 현상이 보인다는....쩝....병원 가봐야할려나.....ㅎㅎㅎ 날씨가 개인 월요일...출발합니다..^^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6.29
-
답글
흠... 눈병난 사람이 설마 돼지고기에 소주까지..? 아..다 나으면....? 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6.30
-
답글
솔향기님을 필두로 눈병이 전염된 듯...흐흐흐...다 나으면 감자탕에 쐬주한잔....ㅎㅎㅎ 덕분에 집에서 쉽니다...^^
작성자
하느리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9.06.30
-
답글
날이 습해서 아마도 결막염이 생기는거 같아요.. 조심들 하시길요~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6.30
-
답글
흠... 눈병이 온라인을 통해 전염 되는건 처음 알았습니다.. 보호안경이라도 쓰고 인터넷을 하던지..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6.29
-
답글
아이고 당분간 카페에 들어오면 안되겠네요...ㅎㅎ
작성자
용하다 용해
작성시간
09.06.29
-
답글
어머나.. ㅠㅠ 제가 다 나으니 하느리님이 고생이시네요..
작성자
나는한다면해
작성시간
09.06.29
-
답글
다들 왜 그런데요...? 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6.29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