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늦은 출첵합니다....눈에 염증이 생겼다고 하네여...ㅎㅎㅎ 그냥 단순 출혈인지 알았는데 말입니다....다들 조심하세여..^^ 덕분에 집에서 오늘은 하루종일 놀려구여...^^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6.30
-
답글 어제 신나게 놀았더니...아침부터 장난이 아니군여...^^ 조금씩 나아지는거 같습니다....제 눈병 가지고 가실 분~~~!!! 제가 감자탕 소자에 쐬주 딱 한잔 쏘지여...^^ 작성자 하느리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9.07.01
-
답글 아.. 어캐요.. 진료잘받으시고 쾌차하세요~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7.01
-
답글 눈에 염증이...? 암튼 조심하세요...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