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 아침엔 내가 일등인가..? ㅎㅎ 오늘 어머님이 수술이 있어서 병원에 가야해서 일찍 나왔네요... 수술 잘되게 해달라고 마음으로 빌어 주세요...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7.01
  • 답글 경과는 좋으신지요,,,,잘 되셔야 할텐데요! 작성자 천의상호 작성시간 09.07.02
  • 답글 지난번 경추 부러진 것은 너무 오래되서 그냥 넘어 갔는데.. 그뒤로 계속 통증을 호소 하셔서 오늘 수술을 했습니다. 다행스럽게 MRI에서는 근육이 파열된 것으로 보였는데 그냥 염증만 있었나 봅니다. 아프지 말아야 하는데.... 작성자 솔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9.07.01
  • 답글 수술 잘되시기를 기원합니다.....빨리 완쾌하시구여....~~~!!!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7.01
  • 답글 어머님이 많이 편찬으신가 봐 수술을 다 하시고, 형 어머님이 수술 잘 되셔서 빨리 회복하시길 기도할께^^ 작성자 용하다 용해 작성시간 09.07.01
  • 답글 수술이 잘되시고 빠르게 쾌차하시길 저두 마음으로 빌께요~~ 힘내세요 작성자 곱단이 작성시간 09.07.01
  • 답글 에고.. 기도많이 할께.. 부디 수술잘되셔서 밝은모습으로 퇴원하시길~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7.0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