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아침엔 내가 일등인가..? ㅎㅎ 오늘 어머님이 수술이 있어서 병원에 가야해서 일찍 나왔네요... 수술 잘되게 해달라고 마음으로 빌어 주세요...작성자솔향기작성시간09.07.01
답글경과는 좋으신지요,,,,잘 되셔야 할텐데요!작성자천의상호작성시간09.07.02
답글지난번 경추 부러진 것은 너무 오래되서 그냥 넘어 갔는데.. 그뒤로 계속 통증을 호소 하셔서 오늘 수술을 했습니다. 다행스럽게 MRI에서는 근육이 파열된 것으로 보였는데 그냥 염증만 있었나 봅니다. 아프지 말아야 하는데....작성자솔향기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09.07.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