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칠월의 시작입니다... 덥지만 마음은 비비디바비디붑~ 생각대로 행복입니다~!!!! ^^ 해피칠월~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7.01
-
답글 네.. 눈은 괜찮습니다..또다시 십자수에 코박고 새벽을 넘나들고 있어요.. ㅋㅋ 작성자 코알라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9.07.02
-
답글 칠월 더위먹지 말고 건강해라...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7.01
-
답글 코알라님도 눈은 좀 나으셨는지... 작성자 나는한다면해 작성시간 09.07.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