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늦은 출첵합니다...^^ 칠월의 시작...아침부터 칠렐레 팔렐레 하고 있는 일인입니다...ㅎㅎㅎ 행복한 하루의 마무리 되세여~~!!! 아파서 그런지 갑자기 감자탕이 무지하게 땡깁니다...^^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7.01
  • 답글 눈은 조금씩 괜찮아 지는 듯합니다....^^ / 감자탕....그러게여..향기네 감자탕 땡기는데여....ㅋ 눈 다 나으면 벙개한번 칠까여? ^^ 작성자 하느리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9.07.02
  • 답글 향기네 감자탕 맛나는디요.. 출동하시지요~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7.02
  • 답글 감자탕.....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7.01
  • 답글 눈은 좀 나으셨는지.... 작성자 나는한다면해 작성시간 09.07.0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