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어머니랑 같이 살거든여 70세이신데,,,,,,소주 세병 넘게 드시고 신천시장에서 비틀거리시는거 모시고 집에 모시고 왔어요,, 마침 제가 발견 했어요,, 그어미에 그아들 인가봐요,,,세분이서 8병 드셨데요 글쎄 작성자 천의상호 작성시간 09.07.01
  • 답글 천의상호님 월요일에 잠시 보았지요. 일을 참 열심히 잘 하시던데 수고 많으셨어요. 그리고 저도 어머님과 둘이서 살아요.저하고 처지가 비슷하네요. 저의 어머님이 64이니 좀 젊은신 편이네요. 건강하질 못하셔서 그렇지/ 어머님이 술을 조금 줄이셔야 겠네요. 작성자 용하다 용해 작성시간 09.07.03
  • 답글 헉... 대단하시네여.. 그렇지만.. 조심하셔야할텐데요~ ^^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7.02
  • 답글 그 연세에 그렇게나 많이요..? 건강하신 모양입니다..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7.0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