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 정말 쨘 합니다,,7월에 아프리카 가서 한달정도 있다 올건데,,,, 작성자 천의상호 작성시간 09.07.01
-
답글 나의 꿈은 아프리카에서 선교하는 것이였답니다. 결국 꿈으로 끝났지만.. 건강하게 잘 다녀오세요~ *^.^*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09.07.03
-
답글 일 잘하시고, 몸 건강히 잘 자녀와요. 언제 함 소주라도 한잔하죠^^ 작성자 용하다 용해 작성시간 09.07.03
-
답글 8월초로 늦춰지네요,,, 일하러 갑니다 유리캐노피 작업하러요^^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작성자 천의상호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9.07.02
-
답글 아프리카....썬크림 많이 많이 가지고 가셔야할 듯....^^;;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7.02
-
답글 얼굴 까매져서 오시겠네여.. 일때문이신거 같으신대..건강하게 다녀오세요~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7.02
-
답글 아프리카에는 왜요..? 일하러 가시는 거에요..?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7.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