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요즘은 점심먹고나면 두어시간 졸게 됩니다.. 아! 피곤한 인생이 언제나 끝나려나요..ㅋㅋ 여름이라서 입맛은 좀 떨어지는듯...틈새를 이용하여 살들을 정리해야겠어요~ ㅋㅋㅋ 오늘도 수고들 하시구요!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7.02
  • 답글 같이 정리하자.. 모자라면 내가 좀 줄까? *^.^*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09.07.03
  • 답글 점심먹고 나서 조는 것은 인지상정인 듯합니다...저도....^^;; 작성자 하느리 작성시간 09.07.0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