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보다 날이 풀린듯하네요..지금 너무 졸려요.. 오후 마무리 잘하세요~ 작성자 곱단이 작성시간 09.02.18 답글 둘다... 졸기만 했군... 그래도 퇴근시간만 되면 눈이 초롱초롱 해 지는건 모두 같은것 같다...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2.18 답글 나도 이시간에 무진장 졸았눈뎅.. ㅋㅋㅋ 퇴근시간에 눈이 초롱초롱.. 에긍..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2.1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