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말 오랜만에 다녀가요~~더운데 어떻게들 지내시는지욤? 향기오빠~~전 보육교사 일 시작했어여~ 벌써 4개월 되었네여..ㅎㅎ 이래저래 바쁘게 지내다보니 컴터앞에 앉아본지가 언제인지...ㅡ.ㅡ;; 건강 조심하세여~~^^ 작성자 필레오 작성시간 09.07.05
-
답글 반갑다.. ㅋㅋ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7.08
-
답글 혜정이 정말 오랜만이다. 잘 지내는구나. 너라면 보육교사일 잘 할꺼야.^^ 작성자 용하다 용해 작성시간 09.07.06
-
답글 혜정씨~ 오랜만이네.. 진짜 바쁘게 사네 좋아보여요~ *^.^*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09.07.06
-
답글 참 너도 억척이다.... 결혼전에는 요가 강사를 하더니 이제는 보육사를...? ㅎㅎ 어쩌면 너랑 보육교사일이 잘 맞을것도 같다. 아이들을 이뻐하고 또 잘 이해하니.... 너도 더위에 건강 조심하고.....잘 지내자...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7.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