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루 온 종일 하늘이 찌푸린 상태네요. 그래도 전 할 일이 있어 행복하답니다. 오늘은 야근을 해야 할 듯,..... 작성자 들국화 작성시간 09.07.06
-
답글 금요일 지난번 멋진 동생분 시간 안나실라나요..? 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7.07
-
답글 돈 많이 버시는 소리가,,,,건강챙기세요^^ 작성자 천의상호 작성시간 09.07.07
-
답글 일요일도 나가서 일하신다고 하셔놓고 또 야근까지..? 암튼 고생이 많으시네요... 내일부터 비 온다 하던데.....이제 장마가 시작 되려나봐요..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7.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