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봉사를 사모해야 하는데 그보다도 향기님이 보고 싶어서~~ㅎㅎㅎ 강건하시고 건강 검진도 받으세요~~^^ 작성자 김규태 작성시간 09.07.07
-
답글 어찌 그런것을 다 기억 하신데요...? ㅎㅎㅎ 나도 홍어 무지 좋아 하는데..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7.08
-
답글 앗 안녕하세요..^^ 저번에 경로잔치 때 뵌 분이네요.. 홍어회를 참 잘 잡수셨던 분.. 맞으시죠? ^^ 작성자 나는한다면해 작성시간 09.07.07
-
답글 요즘 어떻게 지내세요..? 그렇지 않아도 보고 싶은데..ㅎㅎ 언제 시간 나실때 송내서 뵈어요..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7.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