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무더운 하루였습니다 장마라고 하는데 시원한 소나기라도 한바탕 내려주었으면 ...조금만 ^^ 작성자 이랑 작성시간 09.07.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