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고에고~~ 드디어 컴퓨터 고쳤다... 온갖 백신 프로그램 다 찾아서 검사하고 안전모드에서 지울거 지우고 나니 드디어 정상 작동...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7.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