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퇴근해야징~ ㅋㅋ 모다들 행복한 저녁 되시구요~ 맛있는 저녁 드세요~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2.18
-
답글 왠일이니...ㅋㅋ 나도 방금 부천역에 나갔다가 돼지곱창 볶음 사와서 배 터지게 먹었는데... 만원어치 사서 새로 양념해서 먹었는데... 너무 많아서 먹더먹다 남겼다 나중에 다시 먹을려고...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2.19
-
답글 언니도 거기 아시는구낭...안양...지 고등학교때 놀던곳인디..쿄쿄쿄 작성자 곱단이 작성시간 09.02.19
-
답글 안양에 순대곱창볶음 쥑이드만.. 작성자 코알라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9.02.19
-
답글 지는 어제 저녁 순대곱창볶음 먹었따눈..근데 곱창은 쬐금~~ 일캐 음식파는데 시로..ㅎㅎ 작성자 곱단이 작성시간 09.02.19
-
답글 방금 쭈꾸미찜 먹고 왔는데... 그런데 또 배가 고프네.... 배에 거지가 들어 앉았나...?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