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 너무 많이 오니까..급우울모드...이런날은 진짜루 일하기 싫어용~~ 작성자 곱단이 작성시간 09.07.09 답글 내리는 비가 장난이 아니던데... 벼락을 맞아져 인지... 정전도 되고...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7.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