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저녁7시에 삼계탕 준비합니다. 시간 되시는 분들은 오세요... 금요일 저녁7시... 잊지 마세요..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7.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