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일은 드디어 몸에좋은 삼계탕입니다..ㅎㅎㅎ 오늘 늦게까지 수고해 주신 이영희님과 함께 동행하신분께 감사드립니다. 오늘 두분이 아니었으면 우리 세사람은 밤 샜을텐데...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7.10
-
답글
ㅎㅎ.... 천의상호님 경주씨 고마워요...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9.07.12
-
답글
도움이 못되어 안타까웠습니다,,고생들 하셨습니다
작성자
천의상호
작성시간
09.07.11
-
답글
수고 많으셨네요..^^
작성자
나는한다면해
작성시간
09.07.11
-
답글
ㅋㅋㅋ... 죄송합니다.. 성을 바꿔서..ㅎㅎ 이것도 성희롱인가..?
작성자
솔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9.07.11
-
답글
그리고 함께 수고해 주신분들도 고생이 많으셨는데요..
작성자
뚱보아줌마
작성시간
09.07.11
-
답글
별말씀을 그리고 이영희가 아니고 김영희입니다..함께 가주신언니도 즐거웠다고 하네요..내일뵈요..
작성자
뚱보아줌마
작성시간
09.07.11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