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내일은 드디어 몸에좋은 삼계탕입니다..ㅎㅎㅎ 오늘 늦게까지 수고해 주신 이영희님과 함께 동행하신분께 감사드립니다. 오늘 두분이 아니었으면 우리 세사람은 밤 샜을텐데...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7.10
  • 답글 ㅎㅎ.... 천의상호님 경주씨 고마워요...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9.07.12
  • 답글 도움이 못되어 안타까웠습니다,,고생들 하셨습니다 작성자 천의상호 작성시간 09.07.11
  • 답글 수고 많으셨네요..^^ 작성자 나는한다면해 작성시간 09.07.11
  • 답글 ㅋㅋㅋ... 죄송합니다.. 성을 바꿔서..ㅎㅎ 이것도 성희롱인가..? 작성자 솔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9.07.11
  • 답글 그리고 함께 수고해 주신분들도 고생이 많으셨는데요.. 작성자 뚱보아줌마 작성시간 09.07.11
  • 답글 별말씀을 그리고 이영희가 아니고 김영희입니다..함께 가주신언니도 즐거웠다고 하네요..내일뵈요.. 작성자 뚱보아줌마 작성시간 09.07.1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