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운날씨 삼계탕 준비하시느냐고 고생들 많이 하셨어요..그대신 할아버지,할머님들께서 너무 맛있게 드셔서 마음이 흐뭇해요~~ 작성자 뚱보아줌마 작성시간 09.07.11 답글 별말씀을요~~모두다 같이 고생하셨는데요~~ 작성자 뚱보아줌마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9.07.11 답글 오늘도 고생 많으셨습니다.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7.1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