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더운날씨 삼계탕 준비하시느냐고 고생들 많이 하셨어요..그대신 할아버지,할머님들께서 너무 맛있게 드셔서 마음이 흐뭇해요~~ 작성자 뚱보아줌마 작성시간 09.07.11
  • 답글 별말씀을요~~모두다 같이 고생하셨는데요~~ 작성자 뚱보아줌마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9.07.11
  • 답글 오늘도 고생 많으셨습니다.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7.1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