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요일 처음 다녀온후로 머리속에서 할머니,할아버지분들의 즐겁게 식사하시는 모습이 자꾸 떠올라요....애들방학하면 얼른가봐야 할것같아요..힘든 월요일 이었어요.. 작성자 두딸이 자랑 작성시간 09.07.13
-
답글 맞아요.. 행복은 늘 가까이 있는데 찾지를 못하는거겠죠.. 그러므로 우리는 행복한 사람들~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7.14
-
답글 수고 하셨어요 ~ *^.^*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09.07.14
-
답글 ㅎㅎ....... 얼렁 오세요...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7.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