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와이프랑 둘이서 우산 하나 받쳐 들고 데이트 다녀왔습니다. 슬리퍼 신고 고인물 질퍽 거리며 걷다 보니 너무 좋은것 같습니다. 이렇게 비 오는 밤 거리를 같이 걸을수 있는 사람이 곁에 있다는 것도 큰 행복입니다. ..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7.14
-
답글 흠... 그림 될거 같어... 공원길을 걷는데 넘 분위기 좋드라...ㅎㅎ 비닐 우산 아직 팔아요..? 작성자 솔향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09.07.14
-
답글 와..그림좋은데? 작성자 코알라 작성시간 09.07.14
-
답글 추가 ~ 비닐우산을 쓰면 음악 소리까지 들을 수 있는데.. *^,^* 작성자 설야 작성시간 09.0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