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으로 사람을 마구 죽이는 꿈을 꿨습니다..;; 아무리 더워도 자기 전에 하드고어 영화는 보지 맙시다..^^ 작성자 나는한다면해 작성시간 09.07.14 답글 나는 전쟁나는 꿈 꿨는데... 인천쪽에 큰 폭발이 일어나고 헬기로 특공대가 투입되고 TV에서는 속보가 나오고.... 에휴 난 얼마나 놀랬는지..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7.1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