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총으로 사람을 마구 죽이는 꿈을 꿨습니다..;; 아무리 더워도 자기 전에 하드고어 영화는 보지 맙시다..^^ 작성자 나는한다면해 작성시간 09.07.14
  • 답글 나는 전쟁나는 꿈 꿨는데... 인천쪽에 큰 폭발이 일어나고 헬기로 특공대가 투입되고 TV에서는 속보가 나오고.... 에휴 난 얼마나 놀랬는지..ㅎㅎ 작성자 솔향기 작성시간 09.07.1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